내가 네 행위를 알고 또 네가 거하는 곳을 아노니 즉 사탄의 자리가 있는 곳이라.
네가 내 이름을 굳게 붙잡고
안디바가 나의 신실한 순교자가 되어
너희 가운데서 곧 사탄이 거하는 곳에서
죽임을 당한 그때에도 나의 믿음을 부인하지 아니하였도다 (계2:13-하단박스)
주님은 행위를 알고,
거하는 곳을 알고,
주님의 이름을 굳게 붙잡은 것을 알고,
주님의 믿음을 부인하지 아니한 것을 알아 주십니다.
우리가 굳게 붙잡아야 할 것은
주님의 이름 (계2:13),
주님의 훈계 (잠4:13),
주님의 판단의 공의 (잠21:3) 등 입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 (계2:25, 계3:11)을 붙잡고,
어떻게 받았고 들었는지 기억하고 굳게 붙잡아야 합니다 (계3:3).
가진 그것을 굳게 붙잡아야 합니다 (계3:11).
주님의 이름을 붙잡는 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요14:13-14, 요15:16).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전하고, 부릅니다.
순교한 성도들을 칭찬하십니다.
사탄이 거하는 곳에서 죽임을 당한 때에도 믿음을 부인하지 않은 것을 알아 주십니다.
우상 숭배하는 신전이 거하는 곳, 사탄이 거하는 것에서 믿음을 붙잡은 것을 귀히 여기십니다.
* 부인하지 않아야 할 것
하나님 (수24:27)
주님 (마26:35, 막14:31)
주님의 믿음 (계2:13)
주님의 이름 (계3:8)
* 부인해야 할 것
자기 (마16:24, 막8:34, 눅9:23)
* 사탄의 자리가 있는 곳
서머나는 사탄의 회당이 있는 곳이고, 버가모는 사탄의 자리가 있는 곳입니다.
사탄의 자리는 사탄을 섬기는 자리입니다.
버가모 교회가 있던 곳은 이교도 성전 (제우스신전) 이 있고, 뱀의 형상(약신)을 섬기는 신전 등 3개의 거대 신전이 있는 곳이고,
로마 황제를 경배하던 곳 (모든 시민이 의무적으로 일년 1차씩 분향)입니다.
바벨론 종교의 본거지로, 니므롯의 아내였던 세미라미스는 니므롯 사후 니므롯을 이용하여 니므롯을 구세주로, 자신을 구세주를 낳은 성모로 만들어 바빌론 종교를 만들어 제도화 했습니다.
이 바빌론 종교는 지상에 최초로 생겨난 가장 무서운 사단의 회였습니다.
바렙탑 사건으로 사람들이 흩어질 때 바벨론 종교를 가지고 갔는데,
바벨론에 뿌리박고 있던 비빌론 종교가 파사에 의해 쫒겨났고, 아달러스 3세는 도망쳐서 버가모에 정착했습니다.
BC133년 아달러스 3세가 죽은 후 바빌론 종교는 로마로 터를 옮겼습니다.
BC63년부터 400년 동안 로마의 황제들이 이 종교를 섬기고 육성하고 정치에 이용했습니다.
당시 많은 백성이 이 종교를 믿었기 때문에 로마활제가 바릴론 종교의 제사장이 되어 존경을 받고 권위를 받고 권위를 가지고 통치했습니다.
AD376년 그라시안 황제가 예수를 믿은 후 베벨론 종교의 제사직분을 포기하고 거부했습니다.
2년 후 로마캐톡릭교회의 다마스커스 감독이 자청하여 이 제사장 직분을 자청하고 기독교 의식을 바빌론 종교와 합했습니다.
마리아가 아기 예수를 안고 있는 모습은 바빌론 종교를 창시했던 세미라미스의 모습입니다.
캐톨릭은 마리아를 우주의 어머니, 신의 어미라 부르는데 이것은 바빌론 종교, 사탄의 회를 그대로 받아드린 종교조직입니다.
* 영적 의미
콘스탄티누스는 기독교를 국교로 선포하고 교회와 정치를 혼합시켰습니다.
다마스커스 감독은 교회와 바벨론 종교를 혼합시켰습니다.
교회와 정치의 결혼, 교회와 이단종교와의 결혼이 이루어졌습니다.
카톨릭 교회는 세미라미스를 성모 마리아로 이름만 바꾸고 교회가 이방종교의 세미라미스에게 절하는 영적 간음을 범하고 발람의 교리를 따랐습니다.
교회사적으로 세상과 타협하여 간음한 교회입니다.
교회가 조직화되고, 발빌론 종교와 혼합되어 영적 음행을 행하며, 미콜라당의 교리를 따라 세상과 타협 타락했습니다.
[성경비교]
1. know thy works : know where you live
KJV는 works (행위)를 안다고 했고, NIV는 where you live (어디에 사는지)를 안다고 했습니다.
주님은 성도들의 몸을 통해 이루어 지는 것을 알아 주십니다.
그리스도인은 믿음으로 구원받았지만, 그리스도의 심판석에서 보상을 받는 기준은 행위가 되기에 행위는 심판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행위는 교회를 향한 심판의 단어이기도 합니다.
2. Satan's seat (사탄의 자리) : Satan has his throne (사탄이 가진 왕좌)
NIV는 사탄의 자리를 throne (왕좌, 옥좌, 보좌)으로 표현하여 높여 주었습니다.
throne (왕좌, 옥좌, 보좌)은 하나님의 자리입니다.
3. and (그리고) : Yet (아직까지, 지금까지는)
KJV는 and (그리고) 이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 한결같음을 나타내는 반면, NIV는 Yet (아직까지, 지금까지는) 을 사용하여 지속성을 알수 없게 표현했습니다.
즉, 아직까지, 지금까지는(Yet) 주의 이름을 간직 했는데, 앞으로는 어떨지 모른다는 추측을 하게 합니다.
4. holdest fast : remain true
KJV는 주님의 이름을 holdest fast (굳게 잡았다) 라고 했고, NIV는 remain true (진실을 남겼다)라고 했습니다.
5. my faith : your faith in me
KJV는 my faith (예수님의 믿음) 이라 했고, NIV는 your faith in me (예수님안에 있는 너의 믿음)
6. martyr (순교자) : witness (증인)
안티파를 KJV는 martyr (순교자)라고 했고, NIV는 witness (증인) 이라고 했습니다.
안티파는 증인 정도가 아니라 생명을 건 순교자입니다.
7. faithful (신실한, 성실한) 의 한글 번역
영어 성경들은 faithful 이라 했는데, 개역과 개정은 충성으로 번역했습니다.
faithful은 어디에 충성한다는 뜻이 아니라 신실함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관련구절]
- 붙잡아야 할 것
* 계2:13 내가 네 행위를 알고 또 네가 거하는 곳을 아노니 즉 사탄의 자리가 있는 곳이라. 네가 내 이름을 굳게 붙잡고 안디바가 나의 신실한 순교자가 되어 너희 가운데서 곧 사탄이 거하는 곳에서 죽임을 당한 그때에도 나의 믿음을 부인하지 아니하였도다.
* 잠4:13 훈계는 네 생명인즉 그것을 굳게 붙잡으며 그것을 놓치지 말고 지키라.
* 잠21:3 정의와 판단의 공의를 행하는 것이 희생물보다 더 주께서 받으실 만하니라.
* 계2:25 다만 너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내가 올 때까지 굳게 붙잡으라.
* 계3:11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그것을 굳게 붙잡아 아무도 네 관(冠)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 계3:3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고 들었는지 기억하고 굳게 붙잡아 회개하라. 그런즉 만일 네가 깨어 있지 아니하면 내가 도둑같이 네게 이르리니 내가 어느 시각에 네게 이를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 주님의 이름
* 요14:13-14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그것을 행하리니 이것은 [아버지]께서 [아들] 안에서 영광을 받게 하려 함이라.
/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구하면 내가 그것을 행하리라.
* 요15:16 너희가 나를 택하지 아니하고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것은 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남아 있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그분께서 그것을 너희에게 주게 하려 함이라.
- 부인하지 말아야 할 것들
* 수24:27 온 백성에게 이르되, 보라, 이 돌이 우리에게 증거가 되리니 {주}께서 우리에게 하신 그분의 모든 말씀을 이 돌이 들었느니라. 그런즉 너희가 너희 하나님을 부인하지 못하도록 이 돌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리라, 하고
* 마26:35 베드로가 그분께 이르되,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지 아니하리이다, 하매 모든 제자들도 그와 같이 말하니라.
* 막14:31 그러나 그가 더욱 열렬히 말하되,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결코 주를 부인하지 아니하리이다, 하매 그들도 다 그와 같이 말하니라.
* 계3:8 내가 네 행위를 아노라. 보라,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니 아무도 그것을 닫지 못하리라. 네가 적은 힘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부인하지 아니하였도다.
- 부인해야 할 것
* 마16:24 ¶그때에 예수님께서 자기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 막8:34 ¶그분께서 전에 사람들을 자기 제자들과 함께 불러 그들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 눅9:23 ¶또 그분께서 그들 모두에게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He is a cross pendant.
He is engraved with a unique Number.
He will mail it out from Jerusalem.
He will be sent to your Side.
Emmanuel
Bible Verses About Welcoming ImmigrantsEmbracing the StrangerAs we journey through life, we often encounter individuals who are not of our nationality......
Who We AreWhat We EelieveWhat We Do
2025 by iamachristian.org,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