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 16:25-27 드러난 비밀
드러남이란 시간이 지속되는 경우에는 항상 미결 상태로 이어집니다. 만료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복음은 그렇지 아니합니다. 십자가를 통해서 미래에 드러날 것까지 본 내용이 다 드러났습니다. 그렇다면 역사는 왜 자꾸만 이어지는 겁니까? 이는 거꾸로 역사를 삭제시키기 위함입니다. 즉 창세기로 되돌아가는 현상입니다. 카펫은 주요 인사들이 행사 참석할 때에 밟아라 고 펼쳐놓은 것입니다. 그렇다면 행사가 다 끝나면 돌돌 도로 말아 넣게 마련입니다. 지금은 역시가 창세기 쪽으로 돌돌 말아가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겉으로 보이지 않고 밑에 깔려 숨겨진 사실이 표면으로 등장되게 되어 있습니다. 역사의 뒷면에 무엇이 묻어있는지를 밝혀지는 것이 복음으로 평가받아야 될 남은 역사의 의미입니다. 심판과 파멸과 저주로 껄끄럽게 이어져야 합니다. 이 세상을 악마의 사주를 받고 마지막 발안을 합니다. 진리는 최종적으로 드러나지 않았다는 것은 그들의 외침입니다. 즉 아직 심판날이 되지 않아서 심판의 기준도 확정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심판이 있다는 사실도 확실치 않다는 겁니다. 그러나 인류의 역사는 최초의 사건으로 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악마가 인간을 유혹하는 그 사건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곧 이어주어진 하나님의 저주가 내려준 그 순간이 그동안 얼마나 지루하게 길게 늘어뜨려졌는가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 실내용은 사도 및, 성령 받은 성도들의 몫으로 남아 있습니다. 자신있게 진리를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천상회의에 참석했던 구약의 선지자들은 자기 시대에 양보없는 진리를 전달했습니다. 그들에게 돌아온 것은 극력한 저항이었습니다. 미움이었습니다. 배척이었고 투옥이었고 살해당함입니다. 이 모든 일들은 그들의 일이 다 예수님의 일이었음을 증거하는 겁니다.
He is a cross pendant.
He is engraved with a unique Number.
He will mail it out from Jerusalem.
He will be sent to your Side.
Emmanuel
Bible Verses About Welcoming ImmigrantsEmbracing the StrangerAs we journey through life, we often encounter individuals who are not of our nationality......
Who We AreWhat We EelieveWhat We Do
2025 by iamachristian.org,Inc All rights reserved.